집을 살 때 명심해야 할 조언과 조언

2020. 6. 15. 23:53카테고리 없음


집을 살 때 명심해야 할 조언과 조언



구매자처럼 이 시장에 접근하기 위한 지식만 있으면 된다.


이것은 주택소유자나 투자자가 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에 적용된다.


아래 기사의 다음 팁을 읽고 부동산 구매 과정을 쉽게 만드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통찰력을 얻으십시오.




모든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명절이나 그 사람의 구매 기념일에 과거의 고객들에게 연락해야 한다.


당신으로부터 다시 듣는 것은 그들이 집을 사는 동안 당신이 얼마나 도움이 되었는지를 상기시켜 줄 것이다.


친구들한테 소개해 주면 고맙다고 전해줘.




당신의 새로운 이웃을 온라인으로 공부함으로써 인터넷을 당신의 장점으로 이용하라.


온라인에는 심지어 가장 작은 도시에 대한 통계를 제공하는 여러 사이트가 있다.


부동산을 사기 전에 주변 지역의 인구, 고용 수준 및 중위소득을 살펴서 해당 지역이 매력적이고 유망하다고 생각하는지 판단하십시오.




집을 살 때 미래에 대해 생각해봐.


현재로서는 아이가 없을 수도 있지만, 당분간 살 계획이 있는 곳이라면 자녀에게 적합한 지역 학교 상황을 확인해 보는 것이 좋을 겁니다.




융통성 부족은 집을 사는 데 있어 사형선고가 될 수 있다.


어쩌면 가장 완벽한 지역 사회와 가장 완벽한 집에서 살 수는 없겠지만, 그런 것 중 하나를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동네에서 당신이 원하는 종류의 집을 찾을 수 없다면, 다른 곳에서 그 스타일의 집을 찾거나, 아니면 그 동네의 다른 집을 찾아보아라.




부동산 중개인에게 체크리스트를 받아보도록 해.


부동산 중개업자들은 보통 당신이 집을 찾고 담보 대출을 마무리하려고 할 때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 검토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다.


이 체크리스트를 사용하면 판매를 종료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제때 완료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부동산을 살 때 예상치 못한 비용을 위해 항상 여분의 자금을 확보하십시오.


마감 비용은 보통 부동산세, 포인트, 계약금 등을 합산해 계산할 수 있다.


대부분의 시간 마감 비용은 개선 채권, 학교 세금 및 그 특정 영역과 직접 관련된 기타 사항과 같은 추가 항목을 포함한다.




현재 시장과 함께라면 지금이 부동산을 구입할 절호의 기회다.


집값이 극도로 낮아 지금이 투자 적기다.


아파트에서 나와 집으로 들어가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주택시장은 결국 역전되어 다시 증가하기 시작할 것이고, 이것은 당신의 투자를 더욱 수익성 있게 만들 것이다.




해당 지역의 비교 가능한 주택 판매량, 주택의 상태, 주택의 시판 기간 등을 조사한 후에만 제안을 한다.


셀러의 도움을 받아 두 사람 모두 만족하는 최종 판매 가격을 제시해야 한다.




에이전트와의 첫 번째 미팅에서 귀하의 상황에 맞는 모든 질문을 하십시오.


질문의 내용은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측면을 포함해야 한다.


당신이 포함시키고 싶은 것은 그들이 특정 기간 동안 팔았던 주택의 수와 당신이 염려하는 지리적 위치 내에 있었던 주택의 수를 묻는 것이다.


좋은 대리인은 이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더 가질 필요가 있는 기후에 거주하지 않는 한 패밀리룸에 벽난로만 있는 집을 사는 것이 가장 좋다.


벽난로는 정기적으로 청소해야 하고 거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둘 이상의 벽난로가 있으면 번거롭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일단 새 집을 사기로 결심하고 나면 자격이 있는 부동산 중개인을 찾아야 한다.


당신의 필요를 이해하는 믿을 만한 사람을 찾기 위해 몇 명의 요원들을 인터뷰하라.


당신은 한동안 사업을 해왔고, 당신을 올바른 길로 인도할 수 있는 검증된 성공 경력을 가진 에이전트를 찾고자 한다.


부동산 중개업자들이 제 할 일을 하고 있지만, 당신의 가장 좋은 관심사를 찾고 있는 것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부동산에서 뭘 하고 있는지 알면 성공 확률이 훨씬 높아진다.


성공을 확립하는 훌륭한 방법은 적절한 양의 지식을 갖는 것이다.


위의 글은 이 정보를 긍정적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알려주었다.


다음 단계는 당신 재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