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의 분명한 효과를 숨기는 방법

2020. 6. 15. 23:52카테고리 없음


노화의 분명한 효과를 숨기는 방법



어렸을 때 피부가 좋아졌니? 나이가 들면서 잃었던 그 동기부여와 에너지를 찾고 있는 것이다.


제대로 찾아왔구나! 이 기사는 노화 과정을 늦추기 위해 할 수 있는 것과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얼굴을 찌푸리지 않음으로써 꽤 많은 주름을 구할 수 있다.


이것이 어리석은 일일지 모르지만, 사실이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멈추기 위해 스스로를 꼬집어라.


때가 되면, 너는 그 습관을 버릴 것이다.




나이를 걱정하지 마라.


나이가 늘고, 키가 작아지고, 체중이 변동하는 것을 보면 쉽게 우울해질 수 있다.


주치의가 이런 것들에 집중하도록 하라.


다른 것에 집중해서 에너지를 보내세요.




배움을 멈추지 마라.


나이가 들면 지혜가 생기지만, 그렇다고 해서 새로운 지식을 찾는 것을 그만두어야 한다는 뜻은 아니다.


많은 대학들이 졸업반 학생들에게 등록금을 줄여주지만, 여러분의 마음에 도전하는 것은 매일 크로스워드를 하는 것만큼 간단할 수도 있다.




우아한 노화를 촉진하기 위해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선택 중 하나는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다.


식단에 섬유질, 야채, 통곡물, 과일이 가득하도록 하라.


콜레스테롤이 많지 않은 음식과 나쁜 지방만 섭취하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이 번성하는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로 가득 차게 할 것이다.




건강한 노화 과정을 갖기 위해서, 절대로 스스로에게 새로운 것을 가르치는 것을 멈추지 마라.


지식은 젊음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이다.




나이에 따라 적당한 수면을 취해야 한다.


밤에 약 7~9시간 정도 잠을 자면 안정감과 이완감을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절한 호르몬 프로필도 유지할 수 있다.


잠을 너무 적게 자는 것은 또한 당신을 불평하게 하고 곁에 있는 것을 짜증나게 한다.




운동 요법에 바치는 시간과 노력을 점차 늘려라.


나이가 들수록 몸이 튼튼해지기 위해서는 더 많은 운동이 필요할 것이다.


매일 최소 30분씩 걷는 것은 좋은 운동이다.


이틀간의 근력 운동으로 한 주를 마무리해라.


여러분의 몸은 건강하게 지낼 것이고, 노화와 관련된 수많은 다른 문제들을 피할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노화는 어려울 수 있다.


어느 순간 노인들은 더 이상 자신을 돌볼 수 없게 된다.


이렇게 되면 요양원 입주를 결정해야 할 수도 있다.


비록 이것이 때때로 고통스럽고 불편하지만, 많은 경우에 그것은 최선의 선택이다.


그 시설에서 일하는 전문직 종사자들이 자격증을 가지고 있고, 당신에게 필요한 도움을 줄 수 있다.




비관론자들을 버리고 낙관적이고 친구나 지인들을 격려하는 것으로 자신을 둘러싸라.


웃음과 웃음이 실제로 주름을 줄이고 더 젊은 외모를 줄인다는 것이 연구에서 입증된 바 있다.


웃고 웃도록 격려하는 사람들로 자신을 둘러싸라.


당신을 스트레스 받게 하거나 우울하게 만드는 사람들 주변에서 서성거리지 마라.




반드시 의사와 약속을 잡고 당신이 해야 할 테스트를 하라.


그 위에 머물러 있으면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일찍 알아내고 즉시 처리하게 된다.


여드름 문제에 있어서는 도움을 일찍 찾을수록 그 상태를 관리하고 치료하기가 쉬워진다.




당신의 피부는 아보카도 오일을 항노화 솔루션으로 국소적으로 바르면 도움이 될 것이다.


아보카도 오일은 피부 조직 깊숙이 흡수되는 독특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성숙하고 건조한 피부에 좋다.


아보카도 오일의 또 다른 이로운 성분은 태양 손상과 노화 반점을 치료할 수 있는 스테롤린 함량이다.




사기 방지 방패를 세워라.


노인들은 돈을 빨리 벌려고 하는 불미스러운 인물들의 표적이 되는 경향이 있다.


자신을 보호하는 것은 집에서 시작된다.


개인 정보가 있는 종이는 버리기 전에 잘게 찢는다.


전화를 받으면 개인 정보나 은행 정보를 절대 주지 마십시오.


서비스를 요청하지 않은 경우, 신분증을 확인하고 회사에 확인한 후 해당 직원이 실제 직원임을 확인하지 않고 집에 들어오도록 허용하지 마십시오.


이러한 예방 조치를 취하는 것은 돈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젊음은 젊은이에게 낭비된다고 하지만, 그것이 젊음을 되찾기 위한 더 큰 이유야.


이 글의 요령만 있으면 몇 년 전에 그랬던 것처럼 보이고 느낄 수 있겠지만, 나이가 가져다 준 모든 지혜는 그대로 간직하게 될 것이다.


너는 이제 나이가 들어도 상관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너는 너를 지도하기 위해 이 충고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